본문 바로가기
나의 집밥 요리/맛있는 식재료 정보

초록마을 organic 식품 추천

by 쿠킹드래곤 2020. 10. 3.

초록마을 organic 식품 추천 

 

안녕하세요? 쿠킹 드래곤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리를 하면서 느낀 요리를 더 맛있게 할 수 있는 유기농 식재료와 식품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초록마을은 유기농 브랜드로 쌀, 잡곡, 채소, 반찬, 과일 등 다양한 식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이왕이면 몸에 좋은 먹거리를 먹고 싶어서 초록마을을 이용하게 됐어요. 

초록마을을 이용한 지 벌써 몇 년 지났네요. 계속 구매하게 되는 식품을 추천하겠습니다~! 

내돈으로 산 식품들입니다.

 

첫 번째 식품은 초록마을 들기름과 참기름이에요.   유기농 제품이다 보니 가격대가 좀 있어요.

참기름 (320ml)로서 가격은 35500원입니다. 하지만 저는 세일할 때 주로 사는 편이에요. 

한식 요리를 할 때 정말 중요한 식재료죠. 자주 쓰게 돼요. 아무래도 맛이 고급스럽습니다.  

시골에서 참기름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초록마을을 이용하게 되네요.

들기름(320ml)으로서 가격은 21000원입니다. 재료가 국내산이라서 가격대가 더 있을 수밖에 없지만 

초록마을에서 세일을 가끔 하기 때문에 세일 기간을 노려서 미리 사놓는 편이에요. 

 

두 번째 식품은 광천 새우젓 500g 가격은 18400원입니다. 산지 얼마 안 된 제품인데,

세일을 이 제품도 하더라고요. 새우젓 찌개 먹고 싶을 때나 애호박나물 만들 때 써보니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먹어본 새우젓이랑 맛이 다른 것 같아요. 요리할 때 넣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나서 기대되더라고요.

새우젓 필요할 때 아무래도 이 식품을 앞으로 살 것 같아요.

 

 

 세 번째 식품은 홍새우입니다. 양은 120g이고 가격은 15000원이라서 좀 비싸긴 하지만 비싼 만큼

 맛있어요. 그냥 씹어서 먹어 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이 식품도 세일을 노리게 되네요. 

 홍새우로 볶음요리나 된장국 등에 넣어도 잘 어울려요. 워낙 식품 자체가 맛있다 보니 맛있는 요리를

 할 때 한 몫하는 식재료네요.  

 

 

네 번째 식품은 꿀 생강차예요. 열심히 먹다 보니 양이 저렇게 남았네요. ^^;;;;;;;

정말 가을과 겨울이 다가오면 날씨가 추워서 면역력을 위해 아무래도 

따뜻한 차를 마시게 되는데요. 특히 체질이 찬 분들에겐 생강이 몸을 따뜻하게 해 줘서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생강 함량이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많이 달지 않은 편이라서 정말 만족스러운 식품이었어요.

아예 품절이라 구매도 못했던 식품이기도 해요. 다행히 판매하고 있어서 살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580g이 10800원이에요.  

 

 

마지막으로 이 식품은 칡즙입니다.  100ml이고 38칼로리네요. 

20개 합쳐서 22000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칡즙 워낙 몸에 좋은 식품이죠. 아무래도 저보다는 부모님이 열심히 드시는 식품이에요. 

갱년기 여성분들에게 좋다고 하지만 성질이 차기 때문에 몸에 열이 있으신 분들이 드셔야

효과 있다고 합니다. 주의해서 섭취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칡즙은 숙취해소와 간 건강에 좋고 해독에도 좋아서 과음하신 다음날 아침에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초록마을에서 여러 제품을 구매해봤지만 가장 좋았던 제품들로 골라 봤어요. 앞으로도 건강을 위해서 

계속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요즘 들어 초록마을 유기농 식품점이 점점 늘고 있는 것 같네요. 

어디를 가도 잘 보이더라고요.  

다른 유기농 식품점도 있지만 제가 결국 이용하게 되는 곳은 초록 마을인 것 같습니다.

아직 구매 안 하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고 공감과 덧글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