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제품 리뷰

삼천리 자전거 26인치 구매후기

by 쿠킹드래곤 2021. 3. 23.

삼천리 자전거 26인치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쿠킹 드래곤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춥지만 미세먼지가 거의 없어서 참 맑은 날씨였어요. 얼마 전에 동네 삼천리 자전거 판매점에서 삼천리 자전거 26인치를 구매하게 됐어요. 평소에 운동을 안 한 지 오래되기도 했고 체력도 안 좋아져서 걷는 운동을 하다가 걷는 운동도 부족한 것 같고 해서 자전거 운동을  시작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자전거 풍경

 

삼천리 자전거 레스포 가격

 

삼천리 자전거 판매점은  체인점이라 동네 곳곳에 있었는데 AS 때문에 집이랑 가까운 곳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할까 생각했으나 원하는 자전거 모델이 품절이더라고요. 

 

자전거 가격대는 10만 원대로 정했는데 막상 삼천리 자전거 판매점에 갔더니 10만 원 중후 반대 자전거는 거의 없고 대부분이 20만 원대였어요. 동네라서 그런 건지  자전거 모델도 많진 않았던 것 같고 해서 10만 원 중후 반대의 할인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자전거 야간 전조등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밤에 자전거 탈 때 꼭 필요하더라고요.

 

정말 오랜만에 자전거를 타보게 됐어요. 삼천리 자전거 판매점 사장님은 요즘 자전거가 인기 많아서 제품이 별로 없다고 하시는데 처음에는 설마~ 했는데 진짜네요. 기사를 보니 코로나 19 유행으로 자전거 인구가 급증하고  있다고 해요. 자전거로 건강을 지키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전거

 

삼천리 자전거 레스포 26인치 탑승 후기

 

 

비행기를 탑승 못하는 대신에 저는 자전거를 탑승해봤어요. ㅎㅎ 언제쯤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갈 수 있을지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색상은 무난하게 검은색으로 선택했어요. 블랙에 레드가 살짝 섞여있고 처음 봤을 때 바퀴가 너무 커서 26인치 너무 큰 게 아닌가 싶었는데 160cm~170cm 이상 키 라면 딱 맞는 사이즈 같습니다. 자전거 무게는 적당한 것 같아요. 너무 무거우면 옮기기 힘든데 적당히 옮길만했습니다.

 

 

자전거가 막상 타다 보니 바구니가 없어서 조금 불편하긴 하더라고요 게다가 의자 뒤에 보조 의자도 없다 보니 물건을 싣기에는 좀 그런 아쉬운 자전거인 것 같아요. 의자의 높이는 좀 높게 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유는 의자가 낮으면 무릎이 엄청 아프더라고요. 

 

의자를 좀 높이니 무릎도 덜 아프고 괜찮았어요.  자전거 탄 첫날엔 무릎이 정말 아팠습니다. 오랜만에 무릎 관절을 운동시켜서 그런 것 같아요. 자전거는 어릴 때 이후로 거의 안 타다가 성인이 돼서 타보니  처음엔 어색 그 자체였는데 지금은 좀 적응이 되네요.

 

 

그리고 배도 당겼습니다. 자전거를 탔는데 왜 배가 당기나 해서 알아봤더니 자전거를 타면 코어 근육이 강화돼서 디스크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어 근육은 배와 허리를 감싸는 근육입니다. 앞으로 자전거 운동으로 다이어트와 건강을 다 잡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