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안장 쿠션 다이소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쿠킹 드래곤입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져서 자전거 운동을 하루에 1시간 이상은 꼭 하고 있어요. 타다 보니 엉덩이 통증이 심해서 안 되겠다 싶어서 다이소에서 자전거 안장 쿠션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다이소에는 자전거 용품 코너가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다이소 자전거 안장 쿠션 커버 가격은?
다이소에는 자전거 안장 쿠션이 두종류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두 제품도 5천 원이었어요. 둘 중에 한 제품이 좀 더 푹신한 느낌이 나서 그제품으로 구매했어요.
근데 아뿔싸~! 제 자전거 안장 크기랑은 안 맞더라고요. 좀 작은 느낌입니다. 억지로 늘려서 겨우 설치했어요. 자전거 안장 쿠션 처음 구매하시는분들은 한번 자전거 안장을 미리 자로 센티를 재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자전거 안장 커버 사이즈
위에는 부드러운 소재였어요. 여름에도 그렇게 땀날 것 같진 않았어요. 자전거 안장 커버의 사이즈는 가로 18cm*세로 27cm였어요. 구매하실 분들은 사이즈를 체크해보세요.
자전거 안장 커버 사용법은 뒷면을 보면 고정할 수 있는 끈이 있었어요. 설치할 때 모양에 맞춰 낀 뒤에 끈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 자전거랑은 사이즈가 안 맞아서 저는 안장 밑의 안쪽에 있는 양쪽 쇠에 여러 번 묶어서 더 고정을 시켰습니다. 그랬더니 고정이 더 잘되는 편이었어요.
안장 커버 안쪽의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 기능 있어서 고정이 더 잘될 것 같습니다. 정말 장거리 자전거 라이딩하시는 분들은 자전거 안장 커버가 필수일 것 같습니다.
사용해보니 없는 것보다는 안장 커버를 씌우는 것이 자전거 안장 통증이 덜하고 한결 편하네요. 가성비 쓸만한 자전거 안장 쿠션 커버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 즐겁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