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구글 애드 센스 승인 자세한 후기

by 쿠킹드래곤 2020. 9. 24.

구글 애드 센스 승인 자세한 후기

 

 

안녕하세요?  쿠킹 드래곤입니다. 오늘은 굉장히 놀라운 일이 생겼어요. 어제 구글 애드 센스 티스토리 승인 소식이 많은 것 같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밤 11시 넘어서  티스토리 애드 센스  신청을 해봤어요. 

 

 

 

☆ 그 결과,

 

 

 

 

 

오늘 아침 8시 넘어서 메일 오는 소리에 일어났더니 이렇게 메일이 왔네요.

 

 

 

 

 

정말 깜짝 놀랐어요. 솔직히 물론 기대는 했지만 단기간에 될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운이 좋은 건지 지금  시기가 승인받기 적절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한 번에 합격~!  너무 기뻤어요~^^

 

 

 

바이러스로 인해  회사를 못 가고 집콕 생활이 시작됐고, 30대 후반이 되면서 깜박하는 일이 잦아졌어요. 

우연히 유튜브에서 티블로그에 대한 영상을 보고 한번 만들어 볼까? 하고 컴퓨터도 잘 모르는데  영상 보고 따라 해서 겨우 티블로그를 만들게 됐는데요.

 

 

 

일단 블로그가 있으면 까먹었던 일들도 기억할 수 있는 기억창고가 돼서 좋고, 구글 애드 센스 티스토리는

광고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에서 대부분 도전하시는 것 같아요. 

또 이웃님들의 삶도 구경할 수 있고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점점 매력에 빠져들게 만드는 블로그의 장점

같아요~!

 

다른 분들의 승인 후기글들만 보다가 저도 이렇게 티스토리 애드 센스 신청 승인 후기를 빨리 쓰게 될 줄은 몰랐네요.^-^

 

 

일단  블로그 승인을 위해 제가 한 일은  저의 포스팅 글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 뒤죽박죽 문장 간격 띄어쓰기도 엄청 많았네요.   그런 점에서 띄어쓰기는 상관없는 거 같네요.

   포스팅 글 수는 총 13개 올렸습니다. 

 

 

 

2. 블로그 글자 수도 800~1000자 이상 정도였습니다. 70프로는   레시피 글들을     올린 편이었어요. 

물론 사람의 아이디어라는 게 겹치는 부분도 있을 거 같습니다.  

   

 

 

 

3.  2주 동안 하루만 쉬고 하루에 1개씩은 포스팅을 했습니다. 제가 블로그들을 검색하고 알아본 

    결과, 성실하고 꾸준함을 보는 것 같았어요.

 

 

 

4. 글을 복사하거나 붙여쓰기 하지 않았습니다. 맞춤법 검사도 했습니다.

   저의 나름대로 정성을 다해 글을 썼습니다. 

 

 

 

5. 사진은 상관없는 것 같아요.  사진은 10개 내외  아니면 아예 안 올린 글도 있어요. 

   대신에 사진은 제가 찍은 사진으로 올렸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이 도움이 됐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부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구글 애드 센스 신청을 안 하신 분들은 지금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빨리 합격하게 됐지만 블로그를 잘 유지하고 관리하는 게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웃님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들을 올리고 싶네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구글 애드 센스 사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공부를 해야겠습니다. 티스토리 운영을 위해 공부할게 많네요.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주신 분들, 방문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__)

이웃님들~! 

기받으시고 행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