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제품 리뷰

윌리엄스 소노마 추천 칼갈이 후기

by 쿠킹드래곤 2020. 10. 22.

윌리엄스 소노마 추천 칼갈이 후기

 

안녕하세요? 쿠킹 드래곤입니다. 요리할 때 칼이 안 들면 정말 답답하고 짜증 날 때가 있는데요. 

특히 무리하게 칼질하다보면 손목도 아프고 팔도 아프고 그렇다고 숫돌로 하는 것도 시간이 오래 걸리고

힘들 때가 있습니다.  예전에 다른 곳에서 산 칼갈이가 잘 안 들어서   "윌리엄스 소노마"라는

미국 유명 키친 브랜드에서 구경을 하다가  칼도 잘 안 들고 불편하니깐 백화점에서 일단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쓸만하네요 ~! 

 

 

 

윌리엄스 소노마 브랜드는 영국, 호주, 캐나다, 멕시코에도 진출한 세계적인 키친 브랜드라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현대백화점에 입점된 브랜드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위의 칼갈이는 윌리엄스 소노마 인터넷 홈피에서도

구매 가능하네요. 그런데 일시 품절인걸 보니  칼갈이가 인기가 있긴 한가 보네요. 

 

윌리엄스 소노마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니 그릇계의 샤넬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제품들이 비싼 편이더라고요.

하지만 품질은 한눈에 봐도 좋아 보이는 주방용품들이 많았습니다. 세일하면 그래도 가격 부담이 덜 되더라고요. 

연예인 장영란 씨가 예전에 방송에서 입은 청색 앞치마도 윌리엄스 소노마 제품이었네요.

그래서 앞치마가 이쁘다고 주부분들에게 브랜드가 꽤 알려진 것 같아요.  

 

 

윌리엄스 소노마의 칼갈이 제품 이름은 우스토프 2 스테이지 핸드 헬드 샤프너입니다. 가격은 31900원입니다. 

스트레이트 칼날을 지닌 칼뿐만 아니라 가위도 갈 수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손잡이가 있어서 디자인이 힘을 덜 들이고 칼날을 연마할 수 있겠죠?

 

두 가지 단계로 칼날을 나눠 갈 수 있습니다.

Coarse 부분은 날이 많이 무뎌지고, 깨진 칼을 갈아내는 첫 단계와  Fine부분은  칼날을  날카롭게 잘 연마하는

마무리 단계라고 합니다.  세척 시에는 젖은 행주로 닦으라고 하네요. 

기대보다 칼 갈기가 쉬워지고 칼날도 잘 갈려서 다행히 실패 없는 칼갈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칼갈이 제품 구매하실 때 추천드립니다. 

 

위 정보가 도움되셨길 바라며, 

 

 

 

공감과 덧글 감사합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