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제품 리뷰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 고보습 꿀템

by 쿠킹드래곤 2020. 12. 23.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 고보습 꿀템

 

안녕하세요? 쿠킹드래곤입니다. 얼마 전에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이 도착했어요~! 벌써 몇 통째 쓰고 있는 우리 집에서 가족들이 애용하는 크림입니다. 고보습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라 까다로운 엄마의 선택을  받은 제품입니다.

 

 

바이오더마 브랜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이오더마는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에코 바이올로지 기반의 바이오더마는  생물학(BIOLOGY)을 뜻하는 BIO피부학 (DERMOTOLOGY)을 뜻하는 DERMA를 함께 담고 있는  브랜드로 각기 다른 피부 생태계를 존중하며 피부가 스스로 건강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설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하다가 점점 화장품 무게도 꽤 나가고 해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를 했어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500ml를 사면 200ml를 기획 증정하네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가격은 원가는 36000원인데 세일해서 27000원입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배송은 20000원 이상 무료배송이라서 이런 점은 좋네요. 배송비 금액  맞추려면 힘든데 덜 부담되는 것 같습니다.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위에 사진처럼 증정품이 있어서 갓 성비 구성 맞는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정말 재구매할 수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몇 번 쓰고 나서  발의 거친 부분들이 며칠 만에 부드러워졌어요. 샤워 후 바디에 바르거나 발의 뒤꿈치 부분에도 바르시는데 아무래도 50~60대 분들은 피부가 건조하신 편이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 바르시고 가족들이 피부가 부드러워졌다고 만족해하시네요.  가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고보습 크림이에요.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피부가 거칠어지는데 이 아토덤 크림이 고보습을

충전하는데 한몫하더라고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용기 위에 누르는 마개 부분이 이중으로 돼있어서 떼어내서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크림이 셀 염려가 없어서 좋네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편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자세히 알아보니 피부 상태에 따라서 안 맞는 분도 가끔 있다고 하네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에 들어간 미네랄 오일 성분이 안 맞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얼굴보다는 주로 바디 쪽에 바르시는 편입니다. 용량도 넉넉한 편이라 몇 개월은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보습 크림 구매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올리브 영에서 구매한

보습 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보습제가 필요할 때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겁고 편안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