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목동 현대백화점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by 쿠킹드래곤 2020. 10. 25.

목동 현대백화점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쿠킹 드래곤 입니다.

볼일이 생겨서 오목교역 근처에 갔다가 가성비 스테이크를 발견했어요~! 

5호선 오목교 역 안에 연결된 목동 현대백화점의 지하 2층 식품관의 "스테이크 어스"입니다.  

새로 생긴 곳인 것 같더라고요. 가성비 대만족이어서 추천드려요.

 

 

맛있어 보이나요? ㅎㅎ 솔직히 식품관 푸드코트 음식을 그렇게 기대를 안 했습니다. 근데 철판 스테이크를 좋아하는데

사 먹어 본적이 너무 오래돼서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죠.   

 

 

 

어떤 분이 맛있게 옆에서 드시고 있더라고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지인과 함께 앉았습니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예요. 스테이크 어스. 알아보니 체인점이었네요~!  홍대, 건대, 이천 아웃렛, 분당 , 강서 nc백화점 등

다양하게  있었네요. 미국 농무부에서 검증된 상위 3프로의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사용하여 조리한다고

쓰여있긴 하지만 솔직히 크게 기대는 안 했습니다. 워낙 목동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먹을 때마다

그저 그런 메뉴가 많았거든요.  

 

 

메뉴를 보니 2인 세트 가격이랑 구성이 너무 좋은 거예요. 부챗살 스테이크, 스테이크 볶음밥, 

샐러드와 통고구마, 트러플 머시룸 수프 2개에 둘이서 이 정도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고요. 당연히 양은 적을 거라 예상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양도 적당했어요. 정말 배가 부르더라고요. 

 

 

 

 

스테이크 가이드도 붙어있네요. 부위까지 선택 가능하다니 그리고 부위별로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숫자로 

친절하게 설명돼있어서 선택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미디엄 레어로 제공되지만 철판에 익히다 보니 미디엄 웰던까지 구워지더라고요.  

 

 

샐러드도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그냥 나오지 않네요.  치즈랑 건 크랜베리 까지 들어가 있는 상큼한 시저 드레싱이 

좋아서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트러플 머시룸 스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스프가 진하고 고소하고 풍미 있네요ㅎㅎ

양이 적진 않았지만 맛있어서 아쉬웠어요. ^^ 

 

 

 

 

 

 

특제 스테이크 볶음밥이랑 갈릭스테이크 볶음밥이랑 둘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한데요. 지인이 특제 스테이크 볶음밥으로

골랐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도 먹어보니 위에 올려진 소스가 느끼해 보였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고 

또 스테이크도 쫄깃하면서 적당히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단품으로 먹을 경우 스테이크 볶음밥이 9900원이라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저렴하고 좋네요. 

 

 

 

 

부챗살 스테이크 정말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철판 스테이크 맘에 드는 곳을 발견했네요.

고기가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쫄깃했습니다.  밥은 보통이었어요. 아무래도 밥은 소스랑 섞어먹는 게

낫을 뻔했어요. 먹는 방법을 이제 살펴보니 섞어 먹는 것을 추천하시네요. 

 

스테이크 소스도 적당히  새콤하니 고기랑 잘 어울렸고, 고구마도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서 맛있었어요. 

저 초록색 야채는 그린빈 껍질인가? 저거는 비추입니다. ^^;  어차피 메인인 고기가 중요하니깐요. 

구운 양파랑 피클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정말 이 가격에 이 메뉴 구성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고기로 충전을 해서 정말 속이 든든했습니다. 

목동 현대백화점 방문했을 때나 오목교역 근처 방문했을 때 한 번쯤은 먹어봐도

좋을 철판 스테이크 steak us 추천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일요일 되시기를 바랍니다 ~ ^^ 

 

 

 

공감과 덧글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