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랄라블라 lalavla 간식살때도 good!

by 쿠킹드래곤 2020. 10. 30.

랄라블라 lalavla 간식살때도 good!

 

안녕하세요? 쿠킹 드래곤입니다.

이웃님들 ~! 요즘 자주 보이는 랄라블라 방문하시나요? 랄라블라는 GS리테일 계열로 올리브영 같은 곳이에요.

화장품이나 생활필수품 같은 다양한 제품이 많은 곳 이기도 하고 가까워서 방문하게 되네요.  이 과자는

맥스 스위트 포테이토 크리 수프입니다. 한 개씩 포장이 돼있어서 나눠주기도 좋고 입가심으로 먹기 좋네요 ^^  

 

랄라블라에서 가끔 화장품이나 치약이나 치실 살 때 같이 사기 좋은 것 같아요.

GS리테일 계열사라서 GS포인트도 적립되기도 하고 은근히 저렴하고 괜찮은 아이템들이 있는 곳이에요.

포테이토 크리스프 감자 맛은 예전에  많이 먹어서 질렸었는데  이 제품은 고구마 맛이 너무 달지 않고 얇고

바삭해서 가볍게 먹기 좋은 간식이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핼러윈 이벤트로 나와서 그런지 가격이 2천 원입니다. 솔직히 색깔이 너무 보라색이라서 먹기 꺼려졌어요. 

그런데 엄마가 드시더니 맛있다고 하시길래 한번 먹어봤더니 계속 먹게 되네요. 말레이시아에서 만든 제품이라 

세계 과자 할인점에서도 판매할 것 같아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가끔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정말 은근히 중독성이 강해서 손이 가는 과자예요. 처음에 음식 배달 서비스로 받은 과자인데 맛도 있고 저렴해서 회사 간식이나 모임 간식,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 추천하는 간식은 로아커 다크 초콜릿입니다. 가격은 2500원입니다. 칼로리는 262 칼 로리니 깐 

6조각 중 1조각에 약 44 칼 로리니 깐 하루에 반씩만 먹게 되네요.  로아커는 이탈리아 제품으로 화이트랑, 밀크 맛도 있는데 둘 다  맛있는 편입니다. 달콤한 것을 특히 좋아하시는 분들은 화이트나 밀크를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어요 ~! 중간에 약간 바삭한 웨이퍼 과자가 살짝 들어가 있는데 그게 매력 있고

하나씩 포장은 안 돼있지만 손쉽게 분리되기 때문에 1개씩 먹기 좋네요. 

역시 이 제품도 유명해서 그런지 1개 남은 거 겨우 살 수 있었네요~! 예전에 가끔 1+1으로 판매한 게 생각이 나네요.

 

다크 초콜릿의 효능은 워낙 많이 알려져 있어서 건강을 위해서도 가끔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다크 초콜릿은 카카오가 많이 함유돼서  심혈관 질환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스위스의 연구에서는 스트레스 조절에도 좋은 효과가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과다 섭취 시 비만을 유발한다고 하니 하루에 조금씩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진한 다크 초콜릿을 좋아하는데요. 진하고 너무 달면 다크 초콜릿 느낌이 안 나서 실망스러운데

이 제품은 약간 달면서도 진한 다크 초콜릿이라 자주 사 먹게 되는 간식입니다. 

랄라블라나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구경하다가 딱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을 때는 주로 간식으로 눈이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너무 비싸지도 않고 가끔 할인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재미로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오늘도 즐겁고 편안한 저녁 되시기를 바랍니다 ~!

 

 

 

 

공감과 덧글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