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집밥 요리/맛있는 식재료 정보

노브랜드 닭꼬치 맛있게 먹기 with계란볶음밥

by 쿠킹드래곤 2021. 3. 25.

노브랜드 닭꼬치 맛있게 먹기 with계란볶음밥  

안녕하세요? 쿠킹 드래곤입니다. 요즘 날씨는 따뜻하지만 봄바람이 세서 감기를 조심해야 할 것 같은 날씨가 지속되고 있네요. 저녁에는 좀 쌀랑한데 앞으로  더워지기 전에 냉동실에 있던 노브랜드  숯불 데리야끼 맛 닭꼬치를 꺼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한번 구워보니 양념이 진하고 맛있네요~! 

 

노브랜드 닭꼬치 볶음밥

 

위의 사진처럼 계란볶음밥이랑 같이 곁들여서 먹어봤어요.  스리라차 소스를 뿌리니 더 맛있었어요~!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만 먹으면 약간 짭짤한 편이라 볶음밥이 떠올랐습니다. 

역시나 계란 볶음밥이랑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의 궁합은 찰떡이네요. 

 

 

노브랜드 닭꼬치

 

노브랜드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가격

 

노브랜드 닭꼬치 워낙 유명하길래 종류는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랑 숯불 매콤 닭꼬치 이렇게 두 종류였어요. 매운맛보다는 데리야끼 맛이 생각나서 숯불 데리야끼 맛으로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은 12,980원이고 800g으로 총 20개가 들어가 있어요. 정말 넉넉하죠? 양이 많아서 온 가족이 드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닭꼬치 속

 

지퍼백으로 돼있으면 더 편리하고 좋을 것 같아요. 포장 비닐을 뜯어보니 사이에 비닐이 있어서 10개씩 분리되어 들어 있었습니다. 

 

냉동 닭꼬치

 

노브랜드 닭꼬치 조리 방법

 

냉동 닭꼬치 제품이라 많이 얼었네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고 캠핑이 요즘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캠핑용으로도 많이 드시는 제품이네요. 보통은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많이 하시는데 에어프라이어 가 있어서 편하게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봤어요.

 

 

가끔 전자레인지로 하면 양념이 튈 수도 있어서 에어프라이어가 이럴 땐 편한 것 같습니다. 프라이팬 조리 시에는 기름을 적당히 두른 뒤 별도의 해동 없이  약불에서 자주 뒤집어가며 구울 수 있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도 별도의 해동이 필요 없네요. 닭꼬치 3개당 2~3분간 조리하면 된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 닭꼬치

 

저는 에어프라이어180도 8분을 구워주고 뒤집어서 7분을 구워줬어요. 총 15분 정도 구워주니  딱 알맞게 닭꼬치가 구워졌습니다. 노브랜드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에는 역시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야 더 맛있어요. 

 

스리라차 소스 리뷰! 0칼로리 진짜?

스리라차 소스 리뷰! 0칼로리 진짜? 안녕하세요? 쿠킹 드래곤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한 스리라차 소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매운 소스! 이웃님들 좋아하시나요? 매운 음식을 먹

cookingdragon.tistory.com

 

 

계란볶음밥

 

계란 볶음밥 

 

재료 : 계란 1개, 대파 반개, 밥 1 공기, 맛(소금), 참기름 반 스푼, 후추.(밥 스푼으로 계량했어요.)

 

 

집에 있는 파 반개랑 계란 1개를 이용해서 곁들여 먹을 볶음밥을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냉장고에 있던 빨간 미니 파프리카 1개도 곁들여봤어요.

 

1. 포도씨유(식용유)를 적당히 두르고 다진 파를 달달 볶다가 밥을 넣어주세요.

 

2. 기름을 적당량 두른 뒤 계란 1개를  풀어서 볶고 어느 정도 익었을 때쯤 소금이랑 후추로 간을 해주세요.

 

3. 마지막 참기름 반 스푼 또는 1스푼을 넣어주세요.

 

4. 담백한 계란볶음밥이 완성됐습니다. 

 

 

닭꼬치볶음밥

 

볶음밥에도 스리라차 소스를 넉넉하게 뿌려줍니다. 노브랜드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제품은 냉동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닭고기 살이 정말 부드러운 편이었어요. 숯불향도 살짝 나면서 맵지 않은 데리야끼 양념이라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좀 더 매콤하게 하면 더 맛있는데 이때는 스리라차 소스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데리야끼 양념도 워낙 넉넉해서 같이 볶아서 먹어도 좋을 정도였습니다. 가격 대비 기대보다 정말 맛있네요. 캠핑 가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인기 제품인 이유가 있네요~!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