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외식 배달 food

양천구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화덕족발

by 쿠킹드래곤 2020. 11. 28.

양천구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화덕족발

 

안녕하세요? 쿠킹 드래곤 입니다. 저녁으로 오랜만에 족발을 시켜먹었어요. 생방송 오늘 저녁에 나온 화덕족발인데요. 화덕족발은 처음 먹어봐서 사이즈는 소자로 시켰어요. 방송에 나왔다고 해서 솔직히 다 맛있지는 않은데 여기는 제 생각에는 나올만하네요. 

 

 

 

 

mbc 생방송 오늘 저녁프로에서 나왔었군요. 화덕족발 상호는 화덕에 구운 족발 신선생입니다.  위치는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 98 (신정동 902-6)이고  영업시간은  매일 16:30~ 03:00입니다. 

목동역 1번 출구에서 가깝다고 나오네요.  500도 C 천연 화산석 화덕에서 구워내는 족발이라고 합니다. 배민에서 시켜봤어요. 족발은 가족 중에 저만  좋아해서 사이즈는 소자로 시켰는데, 기본 서비스가 쟁반국수랑 음료수 사이다로 선택했더니  500cc 스프라이트가  와서 좋았어요. 

리뷰 이벤트도 갈비만두, 날치알주먹밥, 음료수 대자 업그레이드

중에 날치알주먹밥으로 받았습니다. 

 

 

 

 

 

 

양천구에는 맛집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화덕 족발  정말 맛있네요.  소자라서 양은 많지 않았고 밑에 왕 뼈다귀가 있었어요. 나중에는 중 사이즈로 시켜야 되겠어요.  족발 고기가 부드러웠고 그리고 방송에는

한약재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은은해서 그런지 족발 잡내는 안 나고 겉 부분은 화덕에서 나온 불맛이 느껴졌으며, 기름기는 거의 없고 쫀득한 맛이었어요. 배달도 이 정도인데 매장에서는 더 맛있겠네요.

 

 

매장에서는 쟁반국수 또는 고르곤졸라 피자 + 뼈다귀 해장국이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쓰여있네요. 알아보니 족발 신 선생 화덕족발도 체인점이었군요. 정말 이제 일반 족발은 못 먹겠어요. 맛있는 족발이에요.

화덕 족발이 너무 맛있어서  족발 안 좋아하는 엄마도 감탄하셨네요.  

너무 맛있어서 숨도 안 쉬고 빨리 먹게 되네요. 

 

 

 

 

 

 

반찬은 많지는 않지만 족발이랑 먹기 좋은 걸로 구성되어 있어요. 반찬도 무난한 맛이에요. 새우젓이랑 매콤한 소스도 있었는데, 매콤한 소스가 족발에 찍어먹으면 약간 바비큐 느낌 나면서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사이드 반찬으로 온 상추랑 같이 먹었습니다. 

 

 

 

 

 

날치알 주먹밥은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맛도 좋네요. 게다가 보통 주먹밥집은 쌀밥으로 되어있는 것 같은데 이곳은 흑미밥으로 돼있네요. 주먹밥은 셀프라서 맛있는 족발 먹으면서  만들어 먹었어요.

 

 

 

 

 

막국수는 무난하게 쫄깃하고 새콤달콤한 맛인데요. 땅콩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땅콩가루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덕에 구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족발은 정말 가족들이 엄지 척할만한  너무 맛있는 족발이었어요.

계속 이맛을 유지하는 맛집이라면 앞으로 족발 생각날때 시켜먹으려고요.

화덕족발이라는 게 있는 줄도 몰랐는데, 족발 신 선생은 서울, 김포, 인천, 등 체인점으로 다양하게 있었네요.

오늘 저녁 족발은 어떠세요? 야식으로도 참 좋네요.

화덕족발 처음 먹어본 저의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웃님들 ~! 즐거운 주말 되시고,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