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외식 배달 food

네네 치킨 메뉴 양념 후라이드

by 쿠킹드래곤 2020. 11. 25.

네네 치킨 메뉴 양념 후라이드 

 

안녕하세요? 쿠킹 드래곤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이 당겨서 동네에 있는 네네 치킨을 이용해봤어요.  저희 가족들은 치킨을 다들 좋아해서 가끔 시켜먹는데 네네 치킨을 거의 안 시켜 먹다가 오랜만에 한번  네네 치킨 집 근처에 지나가다가 맛있는 냄새가 났던게 생각이나서  배민으로 시켜봤는데 맛있네요. ^_^

 

 

예전에는 주로 후라이드 맛있는 집이나 청년치킨에서 주문하다가 이번에는 새롭게 네네 치킨으로 바꿔서   주문해봤습니다. 역시나 후라이드는 바삭하고 감자튀김이 의외로 괸찮네요.

그리고 양념 치킨 역시나 맛있었어요.  당근을 잘게  썰어서 양념 소스를 만드신것 같은데 눈에 좋은 당근이라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눈이 가끔 침침할때 당근을 생으로 먹어도 은근히 눈이 밝아지는 느낌이라 저는 네네 치킨의 양념치킨이 의외로  좋았습니다. 체인점이라 맛이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옛날보다 훨씬 네네 치킨이 맛있어진 것은   사실이네요. 

 

 

요즘 새로나온 청양 마요 치킨으로 치킨 박스가 포장돼있었어요.  이 제품도 평도 좋고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만  그냥 심플하게 후라이드반 양념 반이 좋아서 이렇게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마요 소스에 청양고추를   뿌려서 확실히 느끼할것 같지는 않네요.  저는 주로 반반치킨을 선호하지만 네네 치킨의 오리엔탈 파닭치킨도 인기가 있군요~! 파닭치킨도 언젠가는 시켜볼 만한 메뉴가 될 것 같아요. 

 

 

 

 

네네치킨 박스를 열어보니, 정말 맛있어보이는 윤기가 자르르한 양념 치킨이 보였어요. 

역시 오랜만이라 그런지   더 맛있네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치킨 양념 맛보다는 많이 달지 않았고,

약간 칠리 소스 맛도 느껴졌어요. 달다고 하는 사람도 간혹 있긴 한 것 같아요. 

요즘 네네치킨이 맛이 바뀐 건지 아니면 원래 이런 건지는 모르겠네요. 몇 년 전에 먹어보고 이번이 처음 이거든요.

가족들도 다 잘 먹네요.  치킨은 정말 끊기가 힘든 것 같아요. 바삭한 치킨의 유혹을 뿌리치기가 쉽지 않네요~! 

 

 

 

 

 

후라이드 옆에 있는 감자튀김은 배민 리뷰 서비스로 받은 건데 의외로 감자튀김이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배민 리뷰 서비스 때문에 배민을 참 끊기가 어렵네요. 배달비가 들긴 하기도 배달도 가끔 실망스럽긴 하지만  날씨가 추워질수록 나가기가 귀찮아서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튀김 기름을 괜찮은 걸로 쓰는 것 같았어요.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니 무난한 맛이더라고요.  

저는 주로  치킨이랑 탄산음료랑 먹게 되는데, 맥주가 있다면 오랜만에 치맥 하기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없던 사이드가 있네요. 저희 동네 네네 치킨만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양배추 샐러드가 같이 구성 되어있는데요. 치킨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이제 치킨 먹을 때 케첩이랑 마요네즈가 섞인 양배추 샐러드를 먹게 될 것 같아요. 

 

호프집에서 가끔 나오는 옛날스타일의  양배추 샐러드를 집에서 배달할 때 주니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리고 네네 치킨 무를 먹어봤는데요.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아삭아삭하니 맛있었어요. 

가끔 치킨집에서 먹는 무가 맛이 이상한 경우도 있어서 안 먹다가 한번 먹어보니  네네 치킨 무는 맛있어서 그런지  재료가 좋은 게 느껴집니다.  

 

 

그럼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 ^^

 

이웃님들 ~! 오늘도 즐겁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

 

 

 

댓글